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 안내 (교환,반품시 필독해 주세요♥)
작성자 (ip:)
작성일 2013-11-03
조회수 269554
평점 0점

*교환 및 반품안내

 

* 반품문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로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 범위에 해당되는 경우 교환/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 수령 후 2일이내 전화나 Q&A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 주시고, 7일이내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교환/반품 요청은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입니다.

 - 전화나 Q&A 게시판의 문의없이 반품한 상품은 교환,반품 처리가 어렵습니다.
   (문의없이 보내주신 상품은 따로 연락드리지 않고 처리가 되지 않아 꼭 문의후에 반품 부탁드리겠습니다!)

-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변형,훼손,오염이나 파손이 된 경우 (화장품,음식물,소매주름,세탁,기타등)
   (장시간 착용이 아닌 잠깐 시착만 하셨을때도 화장품이나 기타 오염물질이 묻으실수 있으세요ㅠ 이경우 절대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

-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상품 폴리 바코드가 없는 경우, 착용흔적의 주름, 기타오염, 상품의 냄새가 아닌 향수등의 냄새, 텍부착시 텍제거, 신발박스의 훼손 등)
- 인위적인 수선 및 수리를 한 경우, 세탁을 하였을 경우 (세탁 후 발생된 불량건은 고객님 과실로 인해 처리가 불가합니다.)
- 판매/생산방식의 특성, 교환/반품 시 판매자에게 회복할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주문접수 후 개별생산, 맞춤제작 등)
- 교환 및 반품 불가표시를 미리 표기한 상품 (세일상품, 이벤트상품 등)

- 교환,반품은 1회만 가능하며 교환 후 재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 불량,오배송의 상품인 경우에도 위에 해당되는 경우 교환 및 반품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 반품방법
 
1. 주문건의 상품 모두 수령해 주신 후 2일이내, 전화나 Q&A 게시판을 통해 환불 및 교환접수
     - 게시글로 접수시 주문번호, 반품 원하시는 상품명, 처리방법을 꼭 기재해주세요!

     - 게시글이나 전화로 접수가 되지 않은 상품은 반송 될 수 있습니다.

    - 부분배송의 경우 상품을 모두 수령해 주신 후 문의 부탁드리며
        따로 반품을 접수하여 보내주신 경우 배송비는 각각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2. 원하시는 처리를 따로 메모하신 후 상품과 함께 훼손없이 동봉하여 포장
  - 메모지에는 연락처, 원하시는 처리사항 (현금환불시 은행명,계좌,예금주), 상품수령날짜,
    배송비 동봉금액 (배송비 입금시 입금하신 날짜,예금주)을 메모해 주세요.
  - 배송비 분실은 고객님의 책임으로 간주되어 분실염려가 있어 되도록 입금해 주시고
     입금시 (성함+휴대폰 뒷자리 4개의숫자)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 메모, 배송비 미입금시에는 저희쪽에서 확인이 어려워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배송비 차감 원하실 경우에도 꼭 메모 부탁드립니다.



   배송비 입금 계좌 - 농협 173225 - 52 - 085702
                        국민 018302 - 04 - 150618
                         예금주 : 장다영

 
 


3.  우체국택배(https://parcel.epost.go.kr/auth.EpostLogin.parcel) 접속하신후 '택배 반품예약' 으로 접수
    또는 우체국택배 1588-1300  전화를 통해 착불 방문접수 신청

 

 *반품주소
    우체국택배 이용시 : 서울특별시 광진구 강변역로2 광진우체국2층소포팀 에브리모닝
    타택배 이용시 :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676 2층 에브리모닝
                            (서울특별시 구의동 75-19 2층 에브리모닝)

* 반품처리
  교환 -  every morning에 상품 도착하여 확인 후에 2~7일정도 소요
  환불 -  카드결제 & 실시간계좌이체 : every morning에 상품 도착하여 확인 후 5~7일 소요
            무통장 입금 : every morning에 상품 도착하여 확인 후 1~2일 소요
            휴대폰 결제 : every morning에 상품 도착하여 확인 후 고지서에서 내용 확인 가능 (1달~2달)

 

* 카드취소, 실시간계좌이체취소 (에스크로 가상계좌),휴대폰결제 취소가 어려울 경우 계좌로 환불해드릴때

  수수료가 차감되어 환불되시니 참고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 환불시 부분취소의 경우에도 사용하신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적립금으로 환불되어
  다음 번 구매시에 다시 사용 가능하시니 참고해주세요!
 
 


* 배송비안내
  - 단순 변심으로 인한 처리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에브리모닝과 우체국택배는 계약으로 이루어져 우체국택배로 보내주신 모든 착불비용은

       2500원으로 동일합니다.

      예를들어 착불비용이 2000원 or 5000원일 경우에도 우체국택배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에는

      모든 착불비용은 2500원이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우체국택배 이용시에도 선불로 접수해주셔도 되시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 타택배 이용시에는 꼭 선불로 결제해 주셔야 됩니다.
    (착불로 발송하실 경우 2500원 외 차액이 청구됩니다.)


  - 2020년 5월 1일부터 무료배송은 7만원이상 구매시로 변경됩니다.

    

 - 교환 배송비 - 5000원 (반품착불비+재발송비)
 - 반품 환불 배송비
    - 현금환불, 적립금환불, 카드부분취소가 가능한 결제건 환불시 - 반품 후, 구매 총 금액이 7만원 이상일 경우 : 2500원 입금 (반품착불비)

                                                                         - 반품 후, 구매 총 금액이 7만원 미만일 경우 : 5000원 입금 (반품착불비 +7만원이상 무료배송비)


    - 실시간계좌이체취소, 휴대폰결제취소, 카드부분취소가 불가능한 결제건 환불시 : 5000원 + 구매하시는 상품 금액
                                                                                                        (초기 배송비를 입금하신 경우 2500원까지 전체 환불처리 됩니다.)

         반품 + 교환일 경우 : 반품 상품 제외 나머지 금액이 7만원 미만인데 교환을 원하실 경우,
                                     최초 무료배송비 2500원 + 반품 배송비 2500원 + 교환배송비 2500원으로 총 7500원 부담

 - 불량/오배송일 경우 : 동일상품 교환을 원칙으로 하며 교환,반품 배송비는 every morning이 부담합니다.
                                 (단, 타상품으로 교환 및 옵션변경을 하실 경우 배송비는 반씩(2500원) 부담합니다)
                

                   불량/오배송일 경우에도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에 포함되시면
                   교환,반품이 어려우시니 상품 수령후 꼭 확인후에 착용부탁드립니다.
                   (확인을 하지 않으시고 상품 착용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 책임으로 간주되어 원하시는 처리가 어렵습니다)
                 

*불량 사유가 아닌 경우


- 동일한 상품이더라도 대량으로 생산이 되어 염색에 따라 미세한 컬러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생산시 원단색상이나 단추, 스트랩 등의 색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컬러가 상이하거나 제작 염색에 따라 미세하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울이나 앙고라 소재의 경우 털빠짐이나 털이 묻어나는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드라이크리닝 후 착용하시면 이 전보다 털빠짐이 덜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코트의 주머니 부분, 바지의 단추구멍, 블라우스나 셔츠의 단추구멍이 막혀 있는 경우 칼로 살짝 뚫어주신 후 착용이 가능합니다.


- 사이즈 측정위치나 방법에 따라 1~3m정도 차이가 날 수 있으며 염색원료에 따른 원단 수축으로 인해 상품마다 사이즈가 다를 수 있습니다
 (동일한 상품이지만 상품 염색원료에 따라 원단 수축현상이 다르기 때문에 조금씩 사이즈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어두운컬러와 데님소재는 염색에 의해 물빠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원단 특성상 섬유의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품 입고 후 검수되어 바로 출고가 되는 부분으로 원단의 자체의 냄새, 워싱 냄새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통풍이 잘되는 곳에 걸어두시면 냄새가 빠질 수 있습니다.)


- 니트의 경우 수축성이 있어 실측사이즈와 다를 수 있으시며
  특성상 올이 튀어나오거나 마감매듭부분 올풀림은 불량이 아니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새 상품의 경우 지퍼의 뻑뻑한 느낌이 날수 있으며 착용하시다보면 유연해 지는 부분입니다.


 - 데님 상품의 경우 워싱 과정중에 돌맹이가 사용되어 돌맹이 및 모래가 들어가는 경우가 발생되는데
   미처 제거되지 못한 돌맹이나 모래가 주머니가 발견이 되실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최대한 꼼꼼히 확인 후 보내드리고 있지만 대량으로 생산되는 상품이라 일부 마감박음질이나 실밥의 완벽한 제거가 어려워
   가위등으로 간단하게 제거 후 착용 추천드립니다.


- 단추를 표시하는 초크자국이나 펜자국의 경우 물티슈로도 지워지는 부분으로 혹시 지워지지 않으실 경우 문의 부탁드립니다.


- 원단자체의 구김이나 상품 패킹 후 배송과정에서 구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단가라무늬나 체크패턴, 포켓이 있는 상의는 대량으로 생산되는 상품의 특성상 패턴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린넨,폴리의 특성상 잡사나 보풀처럼 보이는 올뭉침이 있을 수 있지만 이는 소재의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 신발,가방의 경우 일부 박음질 부분에 본드자국이 있을 수 있으시며 밑바닥 부분 오염 등은 불량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꼭 위의 공지사항 필독 부탁드리며 공지사항을 필독하지 않을 경우 발생되는 부분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공지참고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